느킴있는아이

병원에서 일찍이 퇴원후

저는 산후조리원에는 가지 않았어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집에 혼자 있을 남편도 걱정도 되고

우선 마음이 편해야 하잖아요 ㅎㅎ

그래서 저는 입주도우미 신청 했어요

편하게 집에서 케어 받을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보건복지부에서 지원해주는

보건소 산후 도우미도 신청 했답니다.

 

소개 해드릴께요.

이전 글에 남겼듯이

"이레맘 아이케어" 라는 곳에서 했어요.

2주 동안 함께 지내며 관리 해 주시는데,

도우미 님도 너무 친절 하시더라구요.

홈페이지

http://www.ereimomcare.co.kr/  이예요

 

 

마사지, 집안일, 아가케어, 산모케어까지

못하시는게 없는 만능!!!!ㅋㅋ

이모님이 오랫동안 일을 하셨다고 하던데

역시나.. 손만 대니까 아기가 울음을 그치고 잠도 자고 그러더라구요.ㅎ

추천 합니다^^

 

이레맘 가격표예요.

 

 

그리고 보건복지부에서 지원되는 산후도우미 신청

출퇴근 도우미일부만 부담하고

저소득층을 위해 국가에서 지원해주더라구요.

출산 40일 전에 의료보험납입영수증 가지고 가까운 보건소

가시면 친절상담후 도와주셔요^^

지역이 대구 동구라  입석동에 있는 보건소에서 ㅎㅎ

저희는 다행히 지원 받을수 있어 다행이예요^^

3인가족 의료보험비만 6만정도 나오면 신청 가는 하더라구요

저는 일을 안해서 신랑꺼만^^

신청후 A4용지에 여러 업체들이 있었구요

참사랑 어머니 추천합니다

저는 해피케어에서 했었는데...별로...ㅠ ㅎㅎ

 

언니가 참사랑 어머니에서 케어 받았는데 칭찬일색!!

근데 예약을 좀 빨리 하셔야해요

어떤 업체는 3주전에 해도 되는곳 있지만 안되는 곳이 더 많았거든요^^

보통 평일 9시쯤 오셔서 4~5시 정도 근무하시고

토요일 9~1시까지 예요.

월요일부터 토요일 까지만 해주시고

일요일 원하시면 미리 말씀 드려야 합니다.

2주동안 케어 받고 14~15만원 정도의 금액 지불 한것 같아요.

업체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있는 금액이랍니다.

<2013년 측정금액>

 

 

자세한 사항은 보건복지부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유용한 정보 되셧길

 

 

 

 

 

 

 

 

Posted by 느킴있는 아이 Trackback 0 Comment 0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