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킴있는아이

연예기획사 성상납? 끝없는 파문!신상공개하라!
연예기획사 대표가 여가수 지망생들에게 성 상납을 시키고 돈까지 뜯어냈다는 뉴스

기획사 대표는 한 의류원단 업자에게 '스폰서비용' 으로 4600만원을 받고 기획사에 전속된 가수 지망생 A(17)양과 B(20)양에게 10여 차례 성관계를 갖도록 시켰다고 합니다.기획사 대표는 A양등 기획사 소속 지망생들이 성상납을 거부하자 "이것도 일이니 제대로 하라" , "기획사에 나오지 않으면 부모에게 거액의 손해배상 청구하겠다" 등 협박하며 성관계를 강요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장자연 사건으로 인해 더 이상 성 매매나 상납 강요 등 부조리한 행위는 근절되야 한다는
공감대가 연예계 내부에서 굳건히 자리잡고 있는 시점에 또다시 이러한 성 상납 사건이 벌어진 것이어서 제도적 차원의 해결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예인 기획사 주종관계? 아닙니다. 실제 연예계의 주종관계는 소수의 엘리트층이라고 보여집니다. 우리나라는 대기업이 대중문화의 권력층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약자의 입장에 설 수밖에 없는 신인 배우들은 기획사가 주선하는 술자리나 성 접대를 할수밖에 없습니다. 힘있는 자들을 위한 세상이 아님을 알아야합니다. 권력과 재력으로 모든것을 해결할수 있다고 믿고 있는 소수 엘리트층에게 열등감이 있어서가 아니라 잘못된 것을 반복하고 있는 지금의 사회에 문제가 있음을 봅니다.


바로가기 성범죄자 알림 ehttp://www.sexoffender.go.kr/

지금 사회에서는 성범죄자에 대한 정책 성범죄자를 인터넷으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자연 성상납 문건' 공개 했습니까?문건에 공개된 유력인사들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들도 성범죄자입니다.

그들은 왜 공개하지 않는것일까요?


드라마 대물 2회에서 보면 옳은일을 하려는 검사를 지방으로 좌천시킵니다. 그리고는 언론보도매체등 잘못된 일을 덮는 것을 보여줍니다. 소수 엘리트층은 법도 통하지 않는 것인지 정말 의문이 생깁니다.

우리나라의 네티즌힘은 대단합니다.


타블로 , 티아라 지연 요즘 최고 핫이슈입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무엇에 정말 네티즌들이 열받고 힘을 모아야하는지 알아야할때 인것 같습니다.

                     
Posted by 느킴있는 아이 Trackback 0 Comment 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10.08 13:10

    비밀댓글입니다

  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s://yings17.tistory.com BlogIcon 설보라 2010.10.08 13:42 신고

    이 문제는 아직도 근절이 안되는지..
    답답합니다. 네티즌들이~~
    들고 일어나야 될까요?
    이런글을 자꾸 올려서 여러사람이 공감을 하면서
    해결방안이 모아졌으면 해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s://hanrace.tistory.com BlogIcon 꿈꾸던 시절을 찾아서 2010.10.08 14:22 신고

    가슴 아픈 현실입니다.
    이제 17,20살 밖에 되지 않은 아이들에게 성상납을 강요한 놈이나 성관계를 맺은 놈이나 다 범죄자가 맞습니다.그러니 당연히 신상공개를 해야겠죠.

  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Favicon of https://rja49.tistory.com BlogIcon 온누리49 2010.10.08 15:51 신고

    참 어이가 없는 일이죠
    이머므 나라느 어째 끊이지 않고 이런 일이..쩝